9월 5, 2025

남강TV 특별취재단 이규원 취재단장(4회), 이현구 방송국장(16회), 정윤기 기자(4회), 곽수용 기자(8회), 양창순 기자(17회)
 

2025 남강총동문골프대회가 성황속에 화려한 막을 내렸다.

남강총동문회(회장 김범재, 8회)가 주최하고 남강총동문골프회(회장 이해원, 8회)가 주관한 2025 남강총동문골프대회가 8월 27일 YJC(여주컨트리클럽)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개막식을 시작으로 27홀 샷건방식 라운딩, 만찬 및 시상식 순서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모교 남강고 교가 제창으로 성대한 막을 내렸다.

이날 은사 내빈으로 초대된 김장홍 선생님(전 남강중 교장)은 경기전 인터뷰에서 “김범재 총동문회장과 이해원 회장이 잊지않고 초청해줘서 고맙다”면서 “날씨는 다소 덥지만 남강가족이 함께해서 좋은 대회가 될수 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올해 우리나이로 84세인 김장홍 선생님은 이날 김순정 14대 총동문회장, 안귀만 4회 골프회장, 6회 황적인 동문과 한조를 이뤄 라운딩을 한 결과 80타를 기록하며 젊은(?)제자들을 무색케해는 노익장을 과시했다.

김장홍 선생님은 이날 사전 인터뷰에서 “남강총동문골프대회 행사에 매년 참석해서 감회가 새롭다”면서 “나의 마지막 소원은 남강이 SBS고교동창골프에서 우승하는 모습을 보는 것이다”라고 남강에 대한 뜨거운 애정을 표시했다.

남강TV 특별취재단 이규원 취재단장(4), 이현구 방송국장(16), 정윤기 기자(4), 곽수용 기자(8), 양창순 기자(17)

1 thought on “[남강TV] 총동문골프대회 김장홍 선생님 인터뷰 “남강이 SBS골프에서 우승하는게 소원”

  1. 오늘도 은사님과 남강 동문 여러분 덕분에 빛납니다. SBS 고교동창골프대회 우승을 기약하며, 남강 화이팅!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